It's different _[말없이 말하기]세미나 뒷이야기
'생각의 출발점과 출발후, 그과정에서 중요하게 생각해야할 것들과
만드는 사람과 보는 사람의 관점의 차이를 이해할수 있었던 시간이었다'_이주연
'광고 속 숨은 아이디어를 찾아 낸다는 것.
광고를 다시보면 새로운 감동을 느낄수 있을것같다' _ 최선화
'광고에 대한 상업적 선입견을 버릴수 있었던 좋은시간이었다'_공하얀마음
지난 8일 제로원디자인센터에서 있었던 릴레이 무료세미나
그 첫번째 이야기 '[말없이 말하기]광고를 듣는다'
양준호((현)TBWA 크리에이티브디렉터)씨의 세미나는 말 그대로 특별했다.
그는 실제 광고의 제작방법과 그 뒷이야기를
맛깔스런 말투와 짜임새있는 내용으로
이야기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다.
이미 잘 알려진 스카이 캠페인을 비롯해서
현재 홍보중인 캐논광고등
최근 5년간 진행했던 TV광고 중
26편의 DVD와 지면 캠페인 사례등을 통해
마음을 움직이는 컨셉, 아이디어, 표현방법을 배울수 있었던 시간이었다.
제로원디자인센터 릴레이 무료세미나는 계속될 예정이니
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