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학교디자인대학원

공지사항KOOKMIN GRADUATE SCHOOL OF DESIGN

 
2018-전기 재학생 등록금 관련 안내(분할납부 포함) _2018년 02월 02일 10시 18분 48초

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

-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-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,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

[ 종합정보시스템 > 학생프로필관리 > 개인정보변경 ]

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조회는 2018.02.07.(수)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.

1. 납부기간 : 2018.02.21.() ~ 02.28.() / 01~ 21,주말제외

2. 수납은행 : 우리은행(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)

3.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

   가.‘종합정보시스템 >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

   나. 납부영수증(교육비납입증명서)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.

4. 납부방법

   가. 일시납부

    1) 계좌이체 납부 :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(인터넷뱅킹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텔레뱅킹,ATM)

(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.)

    2) 수납은행 창구 납부 :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

   . 분할납부

    1)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: 1- 2018.02.12.() 10:00 ~ 02.19.() 16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2018.03.05.() 10:00 ~ 03.09.() 16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재입학생 제외, 기타 자격제한 없음)

    2) 신청방법 :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

      ‘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(고지서 조회 및 출력)

    3)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: 2~4회 선택/ 102.21.~ 02.28. / 203.12.~ 03.16. /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04.09.~ 04.13. / 405.08.~ 05.15.

    4) 차수별 납부금액 = 실납부금액 ÷ 납부선택횟수 [(예시)300만원 ÷ 3회 선택 = 100만원]

    5) 납부방법 :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/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


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“0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.

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전산 등록 처리를 요청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