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철야작업 안내 (2022.05.10 기준)
가. 철야작업 신청 기준
1) 대상자: 본교 소속 학부생, 대학원생(외부인 불가)
2) 철야작업 시간: 00:00 ~ 05:00 (자정 전까지 작업하는 경우 신청 불필요)
나. 철야작업 신청 안내
1) 처리 절차
학생 신청 | ▶ | 교학팀 승인 | ▶ | 총무팀 승인 |
○ ON국민 포털 신청 ○ 신청서 출력 후, 지도교수 및 주임교수 도장 날인 ○ 교학팀 제출 | ○ 학생 신청서 스캔 후 첨부 ○ 교학팀장 전결 제출 | ○ 확인 후 K-CARD 승인 |
2) 신청 및 처리 방법
가) 신청자(학생): ‘붙임1’ 참조
나) 교학팀: 업무시스템 → 학사행정 → 학생관리 → 철야자 관리
3) 기타 사항
가) 지도교수 주관 코로나19 유의사항 및 철야작업 준수사항 교육 실시 (‘붙임2’ 활용)
나) 철야작업 당일 22시까지 '실제 철야작업생 명단' 건물 수위실 제출 (‘붙임2’ 활용)
※ ON국민 포털 신청 내역과 비교 후 명단 미포함 인원 철야작업 불가
붙임: 1. 철야작업 신청방법(학생) 1부
2. 일일 철야작업생 명단(양식)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