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학교디자인대학원

공지사항KOOKMIN GRADUATE SCHOOL OF DESIGN

 
2017학년도 전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_2017년 02월 20일 12시 59분 35초
□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
-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-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,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

[ 종합정보시스템 > 학생프로필관리 > 개인정보변경 ]
위 메뉴에 접속하여 ‘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’ 항목에 “동의” 체크해 주시기 바랍 니다.

□ 휴학자는 등록금 고지서가 고지되지 않으며, 등록금 납부 이후 휴학할 경우
‘등록금 수납 및 반환에 관한 내규’에 따라 반환 됩니다.


1. 납부기간 : 2017.02.22.(수) ~ 02.27.(월) / 09시 ~ 16시

2. 수납은행 : 우리은행(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) / 국민은행 전국지점 창구

3.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
 가.‘종합정보시스템 > 등록‧장학정보’에서 확인 및 출력
 나. 납부영수증(교육비납입증명서)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.

4. 납부방법
 가. 일시납부
  1) 계좌이체 납부 :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
  (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.)
  2) 수납은행 창구 납부 :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

 나. 분할납부
  1)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: 1차 - 2017.02.15.(수) 10:00 ~ 02.21.(화) 12:00 까지
   2차 – 2017.03.13.(월) 10:00 ~ 03.17.(금) 12:00 까지
   재입학생 제외, 기타 자격제한 없음
  2) 신청방법 :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
   ‘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‧장학정보 → 분납신청(고지서 조회 및 출력)
  3)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: 2~4회 선택 / 1차 – 02.22.~ 02.27. / 2차 – 03.22.~ 03.24. /
    3차 – 04.21.~ 04.25. / 4차 – 05.24.~ 05.26.
  4) 차수별 납부금액 = 실납부금액 ÷ 납부선택횟수 [(예시) 300만원 ÷ 3회 선택 = 각100만원]
  5) 납부방법 :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 /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

※ 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“0원”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.
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“전산 등록 처리”를 요청해야 합니다.

※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.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.

5.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.

6.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
 가. 신청기간 : (든든 / 일반 학자금) 2017.03.24.(금)까지
 나. 신청방법 : 한국장학재단(www.kosaf.go.kr)에서 온라인 신청 / 1599-2000

7. 안내전화
 가. 등록금 관련 : 재무팀 02-910-4156(담당자) / 4153~8